본문 바로가기
건강이 최고여

30대가 챙겨먹어야 할 피부 영양제! 스피루리나 추천/스피루나/피부에 좋은 영양제/스피루리나 효능/스피루리나 효과/하와이안 유기농 스피루리나

by explorerr 2021. 5. 17.
728x90

안녕하세요!

운동쟁이 입니다!

오늘은 제가 먹고 효과를 본 

영양제를 소개 할까 해요!

 

저는 어릴때부터 건강 보조제에

아주 관심이 많았답니다 

 

워낙 건강에 대한 걱정도 많고 

궁금한것도 많고 

 

늘 건강하게 살아가고픈 마음을

보조제에게 도움 받고 싶은

마음이랄까..?! 도워줘엇!!1!!!

 

요즘에 좀 핫해진 

슈퍼푸드!!!

"스피루니아!"

 

근데 사실 저는 이거 옛날부터 

미국에서 만난 어떤 동안 할머니가 좋다고

(같이 스파에서 수영함 tmi)

소개 해 줘서 알고 있었어요! 헤헤

(아침에 영양제들을

밥처럼 드시는걸 봄^)^)

 

이후로 까먹고있다가

이제서야 좀 꾸준히 챙겨 먹네요?

(발등에 불 떨어짐;;)

 

그 그랜마는 말하셨죠 

젊음이 최고라고...

aging is really that bad을

외치셨는데...! ㅎㅎㅎ

 

그래도 너무 젊어 보이신다고

알랑방구를 좀 꼈더니

 

하루하루 즐겁게 살아야한다는

주옥같은 말씀을 해 주셨네여...

잘계시는지..(아련) 

 

관리란...

이제는 필요한 나이이기 때무네..!

(ㅜㅜㅜㅜㅜㅜㅜ)

이 글을 읽고 있다면..! 당신은,,,!

 

이제 내 피부과 예전 같이 탱글하지 않고

뭔가 수분이 부족하고...!

그런 현상을 느끼시는 분이라고..

생각이 드네여^^

(나와 친구하겠나 자네?)

 

이거는 뭐 효능은 

1.피부 건강 증진

2.항산화작용 

3.소화흡수율 높음

이정도로 소개 할 수 있겠습니다.

자세하게 알고싶다면 구글링^^고

 

자자 그런데 그래서 효과 있냐고?

오키 (제일 중요)

제가 지금 이거 두통째 구매해서 

먹고있는데 

우선 화장실 잘 가고요 

(피부는 뭐다? = 장건강)

 

속건조가 좀 잡혔습니다!

면역력도 좀 좋아진거 같아요!

환절기에 감기 한번씩은 걸려주는? 

스타일인데 이번에는 스킵!!!!!

 

그래서 어디 꺼 먹었냐고요?

저는 그냥 가성비 엄청 따지는

휴먼 이기 떄문에 

짠 쿠팡에서 지금은 솔드아웃이네요? 하와이안 산 입니당!

 

쿠팡에서 또 저렴하게 구매 했어여 

(21,600원!, 120캡슐)

뭐 필요하시면 아무거나

하와이안 스피루리나 서치 하셔서

겟! 하시면 될 거 같아요!

 

제가 먹은건 비린내?도 

냄새도 안나서 먹기편하더라고요

하루 두개씩 꼭 챙겨 먹고 있습니다!

 

가끔 어떤 것들은 비린내 난다고 하는데

이건 노노!

오늘도 2개 섭취 완!!! 제손은...할마니인가 주름 무슨일...

 

그리고 예민 하신 분들은 

이런 영양제를 먹고나면 항상

위가 쓰린다거나

소화가 안되는 분들 있거든요?

(바로 나 )

 

이건 그렇지 않아서 

자신있게 추천 드려볼게요!!!
혹시나 알약을 못드시면

가루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!

 

+추가로 

이 영양제 안에

베티카로틴, 비타민, 

마그네슘이 들어가 있더라고요!

FYI

 

저는 꾸준히 먹어서

동안 할머니가 되곘습니다...!

 

같이 할 분?

 

 

30대 여성 영양제 추천/ 동안 영양제/ 영양제 추천/ 30대가 챙겨 먹어야 할 피부 영양제/히알루론산/

속건조 영양제/피부개선 영양제/슈퍼푸드 추천/유기농 영양제/팔자주름/이마주름/주름고민영양제/눈가주름영양제

728x90

댓글